본문 바로가기

Free software/Portable software

동영상 음성추출 Pazera Free Audio Extractor

Pazera Free Audio Extractor

 

Pazera Free Audio Extractor

동영상 음성추출용 툴 Pazera Free Audio Extractor 를 소개해 드립니다. 음질의 손상없이 원본 음질을 그대로 추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설치 버전이라 가볍고 속도는 테스트 해본 결과 영화한편의 음성을 추출하는데, 5~6분 걸린것 같습니다.(이는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체제는 Window만 지원합니다. 

 

Supported Output(변환을 지원하는 음성파일 포맷)

 MP3, AAC, AC3, WMA, OGG, FLAC, M4A, WAV .

Supported Input(입력가능한 영상 및 음성 포맷)

다양한 형식의 영상 및 음성파일을 변환가능한데요. 음성파일의 용량이나 소유하고 있는 모바일기기에서 지원이 안될 경우에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음성파일의 포맷을 변환하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AVI, MPG, WMV, MKV, MOV, FLV, RMVB, M2TS, VOB, MP4, 3GP, WEBM, DIVX, XVID, MPEG, MPE, ASF, M4V, QT, 3GPP, 3G2, 3GP2, MKA, SWF (uncompressed), F4V, F4P, F4A, F4B, DAT, RM, OGM, OGV, AMV, DVR-MS, MTS, WTV, WAV, MP3, AC3, AAC, MPC, MPA, MP2, WMA, FLAC, SHN, APE, OGG, M4A, WV, AMR, AIFF, VIDEO, M4R, MP4V, MP1, M4B, OGA, DTS, GSM, QCP, RA, VQF, THD, TRUEHD, TRUE-HD, DTSHD, DTS-HD, AVS.

 

간단한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파일을 불러와서 원하는 포맷 및 품질을 선택한 후 저장될 폴더를 지정한 후 변환을 실행하면 됩니다.

1. 파일업로드

"Add files" 혹은 "Add folder"를 클릭하여 음성 추출을 원하는 동영상 혹은 포맷 변경을 원하는 음성파일을 불러옵니다.

2. 변환된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지정

기본설정은 원본 파일이 저장된 폴더입니다.

3. 변환된 파일의 포맷 및 품질 지정

아래 그림에서 노란색으로 보이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각 음성파일 포맷별로 다양한 음질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선택하셔도 되고, 그 아래의 사용자 지정메뉴에서 직접 세팅을 하셔도 되겠습니다. 

Pazera Free Audio Extractor